티스토리 뷰



한국테크놀로지가 급락합니다. 한국테크놀로지가 한국남동발전과 특혜를 받는 수의 계약을 하였다는 의혹이 제기 되면서 급락하게 되었는데요. 이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한국남동발전이 타당성 없는 사업을 무리하게 추진하여 407억원의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고 주장하면서 위와 같은 의혹을 함께 제기 하였지요. 



이에 한국테크놀로지는 2013년 7월 남동발전과 선탄건조설비 제조 및 설치 계약을 체결하고 진행한것은 사실이라고 인정하면서 해당 사업으로 인해 103억원 가량의 적자를 입었는데 이것을 특혜라고 볼수 있는가라며 반박하고 나온 상태입니다. 




2013년 7월에 계약하고 사업을 진행했으면 2014년에 실적이 나올 가능성이 큰데 2014년에 매출이 늘긴 늘었군요. 뭐.. 그당시에 사업이 잘된것일수도 있으니 별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다만, 특혜받은 회사치고는 실적이 정말 엉망이라 왠지 더 슬픈 느낌이군요. 한국테크놀로지에 별일이 없길 바랍니다. 




어쨌든 이러한 의혹제기로 인해 한국테크놀로지는 급락했습니다. 일단 사측에서 이와 관련하여 부인하는 기사를 장 후에 냈고 이로인해 단기적으로 반등이 나올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보탠다면 단기적인 반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등이 나올때 욕심내지 마시고 잘 빠져나오세요. 물론 한국테크놀로지가 위로 얼마든 못가겠습니까? 경우에 따라서는 만원을 갈수도 있겠죠. 하지만 굳이 실적 안좋은데 의혹까지 제기된 종목에서 고생하고 있을 필요가 있나 싶네요. 



게다가 차트상으로도 이미 시세가 나온 후 빠지고 있는 종목이라....흠... 그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투자는 자신의 판단이 항상 옳은것입니다. 언제나 성공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에서는 한국테크놀로지의 신사업과 관련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자신의 자산을 지키는 일이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중 하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