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프렉스는 연성인쇄회로기판(FPCB)를 제조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 지난 이슈를 살펴보면 FPCB 관련주로서의 상승이 가장 잦았던 종목인데요. 이번에도 이러한 FPCB와 관련된 폴더블 관련주로서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대주주는 임우현외2인으로 35.9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가 3190원을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675억이며 pbr은 1.42입니다.



최근 실적이 좋아지고 있었고 이에 발맞춰 우상향을 하고 있던 종목입니다. 하지만 최근 지수가 불안해지면서 뉴프렉스의 주가도 하락을 면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국제적인 변수가 어느정도 매듭짓는 모습을 보이면서 강하게 반등이 나오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이슈는 폴더블 스마트폰과 관련이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을 전격공개하였는데요. 이에 따른 기대감으로 보입니다. 


  



실적이 꾸준히 좋아지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아직 3,4분기가 남았지만 1,2분기의 실적도 나쁘지 않군요. 앞으로 꾸준히 실적이 좋아지면서 주가도 신고가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나오면 좋겠네요. 다음 링크에서는 폴더블 관련주를 한번 정리해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매매에 도움이되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언제나 안전한 매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